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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CF (DONGDAEMOON CROSSBORDER FULFILLMENT)
전세계 5위 200조원의 국내 e커머스는한해 36억 만개의 택배가 국내에서 이동하고 있습니다.이중 의류는 연간 23조원 이상 거래되고 있습니다.
의식주 중 하나인 의류는 MZ세대에서 이제는 전연령이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e커머스의 환경 발전을이제는 물류에서 완성하여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여야 합니다.
NRF(National Retail Federation)의 연구 조사결과,의류 반품율을 20~30%까지 도달한다고 합니다.특히 한국의 의류 쇼핑몰의 특성에 맞게 반품율을 낮출 수 있도록,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물류환경을 고객사들이 용이하게 적용 할 수 있도록,이러한 환경과 솔루션을 찾기 위하여 DCF는 오늘도 여러분들과 함께합니다.
OVERVIEW
Human Resource동대문·이커머스·물류 각 영역의 전문 맨 파워
Network Resource53개 사업팀·D2C 판매그룹·도매처·생산자 네트워크
Logistics Solution패션제품에 특화된 당일 입·출고 데이터관리 솔루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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